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책미납에 걸리지 않으려면 휴대폰 요금납부를 일자에 맞춰 잘하셔야됩니다.

선납하는 방법은 다양하며 결제방법은 신용/체크카드로 가능하며 결제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선결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체크소액 신용한도 사용가능 여부 조회를 위한 신용정보조회 절차는 필수입니다.

그렇다면 이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들어가서 소액결제 정책미납은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 소액결제 정책 종류와 소액결제 미납정책 해결 방법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소액결제현금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비자 체크카드 등 해외이용 전표 매입 시 잔고부족으로 인해 신용 승인 될 경우 소액신용 한도가 차감됩니다.

통신 요금을 제때에 맞춰 납부하지 못한 미납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왜 고객분들이 신용카드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같은 것을 이용하시는지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사정이 있고, 신용 문제 또는 휴대폰 소액대출 심사 기간까지 기다릴 수 없는 급한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거든요.

-휴대폰 이용 요금이 미납되어 사용이 정지된 경우입니다. 미납된 이용 요금을 모두 납부하신 후에도 결제가 불가할 경우, 일부 사이트의 경우 완납 후에도 결제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빌리언스, 다날, 갤럭시아 등 결제대행사의 한도로 결제를 시도해 보는 것입니다.

정말 급할 때 이용해야 하지 습관이 돼서 내 돈처럼 사용하면 살아가는데 걸림돌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가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